여행후기

[W] 천국을 경험하다! 5.6~5.11 <3>
이름 김연희 이메일

저희는 쉐프 최의 조언에 따라
스노클링 트립, 낚시, 스파를 택해서 즐겼습니다~

W의 자랑인 AWAY 스파-
둘째날 스노클링 트립 때 작렬하는 태양에 엉덩이 부위*-_-*를 심하게 구워버린 관계로
스파에서 진정을 좀 시키고자 찾아갔습니다~
(여성분들 스노클링 팁 : 비키니 하의로 가려지는 이외의 부분들에 선블록을 꼼꼼히 발라주세요~
                                 혹은 긴 후드와 긴 바지를 입고 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무지무지 탑니다..ㅜㅜ

스파의 외관.
첫인상은 무슨 천국으로 향하는 휴게소같은 느낌이었습니다.. @.@
내부로 들어가면 역시 웰컴 드링크와 함께 향긋한 허브향이 마음을 평화롭게 해주고..
스팀 샤워 및 가벼운 물 샤워를 마치고 나면 스파가 시작됩니다.
자외선에 피로해진 피부와 근육을 릴랙스 하고 나오니 한결 개운하고 나른나른~

스파 앞 비치를 배경으로 한컷~

Night Fishing 하러 가는 길!
오후 5시 반에 출발해서 딱 선셋을 볼 무렵에 배를 타고 나갑니다~
배 위에서 바라보는 일몰이 완전 멋져요...

천지창조라도 일어날 분위기 +_+
선셋 크루즈를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Fish 레스토랑의 바닷가 자리를 예약하시거나,
Night Fishing을 이용하셔서 선셋 감상과 낚시 두마리 토끼를 잡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몰디비안 핸드라인 낚시 - 낚시줄만을 이용하여 바다에서 물고기를 낚아올리는 낚시
몰디브의 수상 생태계 보호와 산호로 인한 불편을 피하기 위해 그물낚시를 하지 않는 몰디브.
낚시줄을 통해 느껴지는 손맛이 예술입니다!
드디어 낚았!!.... 지만 베이비 피쉬라서 다시 방생하고 말았습니다...
3마리를 낚았지만 결국 전부 사이즈 미달로 이별.. 흑흑
하지만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

레스토랑은 Kitchen, Fish, Fire 골고루 들렀습니다.

아침식사는 많은 분들이 올려주셨기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
물에 발담그고 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아침 메뉴가 풍부하고 맛있어서 저희는 아침마다 과식하고 배두드리면서 점심 거르고 저녁 먹는 식으로
식생활을 이어나갔어요.. ㅎㅎ

Kitchen 메뉴의 사진은 너무 어둡게 나와서 패스!
스테이크랑 파스타 전부 맛있습니다.
(쉐프 최의 조언 - 룸서비스 비추. 아무리 맛난 음식도 방으로 가져가는 동안 식으면 맛없음.
 그래서 저희는 꼬박꼬박 나와서 먹었어요 ㅎㅎ)

Fish의 시그너처 터치

석양의 빛을 받아 노르스름하게 빛나고 있는 탐스런 해산물들.
꽃게튀김, 랍스타, 관자구이, 굴, 홍합, 생선구이 등
다양한 해산물이 골고루 등장해서 눈과 입을 즐겁게 합니다~
가격이 유동적인 무서운 메뉴들이 겁나신다면 이 메뉴를 추천합니다.

Fire 는 두번 방문!
이곳의 몽골리안 바베큐와 아기돼지 구이;; 맛에 홀딱 반해서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 ㅎㅎ

저희는 두번 다 일반 부페로 갔는데,
정말 배가 불러서 더 못 먹는게 아쉬운 그런 곳이었습니다...
소고기 등심도 수준급, 각종 해산물도 싱싱, 김치도 듬뿍 가져다 주고..
비치에서 쏟아지는 별 바라보면서 먹으니 더욱 맛이 좋더군요!
(다만 옆쪽 테이블에 중국인 단체가 왁자지껄하며 파티를 해서 시끄러웠던 것만 빼면 100점...)

지나가다 발견한 카멜레온.
대낮에 박쥐도 막 날아다니고..
신기한 생태계를 가진 몰디브..

석양빛을 받으며 점프샷 찍기!
삼각대에 타이머 맞춰놓고 점프하는 것이 쏠쏠한 재미였답니다~ ㅎㅎ
사람도 별로 없어서 한적했기에 눈치 보일 것 없이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놀았어요.

2층 도서관에서 DVD나 책도 빌려보고, 포켓볼도 치고 탁구도 치고 놀다가
1층 Bar 옆에서 체스도 두고~
돌아다니다가 스윗스팟에서 아이스크림, 콜라, 물 꺼내먹는 재미도 쏠쏠 ㅎㅎ
(전부 무료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음)

5시 비행기로 떠나왔습니다...
지상낙원이었던 W.

돌아올 땐 트랜짓 시간이 7시간여 되어서
싱가폴에서 시내 관광도 살짝 하고 왔어요~
싱가폴도 처음 가보는 거여서 재미있게 다녔습니다. 그치만 그 여행기는 생략! ㅎㅎ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환경에서 정말 편하고 즐겁게 놀다 왔네요 ^^
5월부터 10월까지가 우기로 비수기 가격이 적용된다고 하니,
몰디브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고려해볼만 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잘 진행해주신 이츠마이트래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아이와 함께 꼭 다시 갈 때도 잘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