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센타라 라스푸시 후기^-^-1
이름 이수아 이메일 sua.gomderella@gmail.com

안녕하세요^-^
이츠마이트래블을 통해 8월 18일 부터 23일까지 몰디브 센타라 라스푸시로 허니문 다녀왔습니다.

신랑과 휴가를 맞추느라 한달 조금 더 남겨두고 급하게 잡은 일정이었고,
짧은 시간동안 여기저기 홈페이지를 비교해 보던 중 이츠마이트래블을 알게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친절하게 늘 응대해 주셨던 방예은 대리님. 제가 급하게 여러 리조트를 비교 부탁드렸을 때
늘 빠른 답변과 세세한 정보로 응대해 주셨고,
마지막 싱가폴 항공 비행일정까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게 세심하게 배려해 주신 점 정말 감사드립니다(^^)(__)

저희는 올인클루시브라는 점과 가성비가 월등했던 센타라 라스푸시로 결정했습니다.
4박을 예정했지만, 너무 풀 부킹이라 3박밖에 안되는게 아쉽기도 했지만, 싱가폴 1박 경유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말레공항에 내리면 엄청나게 많은 리조트 부스와 앞에 피켓을 들고 서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센타라 부스를 찾아 가면 같이 출발할 사람들을 기다렸다고 스피드보트를 타고 이동합니다.
엄청 빨라서 20분 정도면 도착하구요, 가는 동안 물도 줍니다.

도착하면 서류작성과 바우쳐를 내라고 합니다. 웰컴 드링크는 별 맛은 없어요 ㅎㅎ
올인클루시브 플랜으로 체크인을 기다리는 동안 로비바에서 음료도 마시고, 짐을 맡겨놓고 오션스 부페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도 합니다.
몰디브 음식은 전체적으로 향신료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입맛에 맞지 않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희 부부부는 고수와 향신료를 워낙 좋아해서 매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지금도 생각나네요

12시쯤 리조트 도착해서 점심식사하고 2시면 들어가겠지 했는데...청소중이라네요...
2번 쯤 더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정말 미안하다고,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20분 정도 기다려 달라를 2번 정도...
결국 미안함에 스파클링 와인을 넣어주겠다고 합니다.
로비바에서 계속 기다리다 다시 물으니 이제야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들어가니 4시네요, 묻기전에 와서 데려가 주기를 바랬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몰디브에서 기분 상하지 말자 하면서 참았어요 ㅎㅎ

기다리면서 다이빙센터에 가면 무료로 스노클링 장비를 빌려줍니다. 체크아웃 하기 하루전에 반납해 달라고 하네요.
묵는 동안 잘 이용했습니다^-^

매일 40 크레딧이 제공되고, 오션스를 제외한 아라비안 레스토랑과, 타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꼭 부킹이 필요합니다.
부킹이 쉽지는 않아요. 그래서 체크인 하면서 3일치 저녁을 다 부킹해버렸습니다 ㅋㅋ

저희가 묵었던 룸 타입은 오션빌라 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끝이었어요.
식사하러 가기가 좀 멀긴 했지만, 일몰을 누워서 바라볼 수 있어서 최고의 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또한 바로 내려가서 스노클을 할때도 물고기를 떼로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주)이츠마이트래블    |    2023-03-06 09:55:20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츠마이트래블 방예은 대리입니다^^

원래 4박 일정이었으나 룸이 불가하여 3박만을 떠나게 되신 고객님^^
그래도 가신 날이 계속 화창하여 잘 즐겨주신 것 같아요~
제가 한국에서 계속 기도(?)한 덕분일까요^^? ㅎㅎㅎ

언제나 밝은 목소리로 제 전화 받아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었구요^^

두 분 언제나 행복하시고,
다음 여행에 있어서 또 저희 이츠마이트래블 찾아 주셔용^^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