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더 레지던스 (1)
이름 bluesky 이메일 jjjang04@hanmail.net

8월 12일~16일까지 4박 5일로 신혼여행을 몰디브 더 레지던스에 다녀온 하지* 입니다^^

이츠마이트래블 덕분에 정말 여행 잘 다녀온 것 같아요. 함께해주신 김진혁 대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결혼식장 예약에 문제가 생겨서 날짜를 갑자기 일주일 앞당겨야하는 급박한 상황이었는데..
항공권과 리조트 모두 무사히 잘 변경해주시고..
몰디브 가서도 리조트 바우처를 비행기에 놓고와서 문자드렸더니^^; 이른 아침시간인데도 메일로 다시 바우처 보내주시고..
여행 전 궁금한 점이 많아서 전화도 많이 했는데, 김대리님 항상 시원시원하신 목소리로 상담 잘해주셔서, 통화할때마다 기분이 좋았어요~

여행사가 다 똑같지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여행 준비에서 여행 후까지~
수많은 여행사 중 이츠마이트래블을 선택해서 함께한 데 정말 200%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는 싱가폴항공 00:20 비행기로 싱가폴에 아침에 도착해서 반나절 여행하고 20:45 말레 출발 일정을 잡았어요.
물론 아침에 피곤했지만, 싱가폴항공에서 주는 무료바우처로 앰버서더라운지에서 살짝 자고 씻고 짐맡기고 나가서 반나절 돌고오니 괜찮더라구요~
그 유명한 점보레스토랑에 가서 칠리크랩도 먹었죠^^

싱가폴서 저녁 비행기 타고 말레로~ 저흰 밤에 도착해서 리플비치인이라는 작은 호텔에서 하루밤 묵고 아침 9시에 국내선 타고 더레지던스로 향했어요.
한시간반쯤 걸렸나, 지루하진 않았는데.. 국내선까지 타니 가는길이 참 멀다 싶긴 했어요ㅋㅋ
아, 그리고 국내선도 수상비행기 못지않게 가면서 보는 섬들 정말 환~~상적으로 에뻐요~
드디어 도착! 힘들게 멀리 온만큼.. 더 레지던스는 저희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죠^^
방도 저희가 원하던 S라인 선셋방향으로 배정받아서 정말 아름다운 선셋을 마음껏 볼 수 있었어요.

레지던스 비치바가 예쁘더라구요~ 특히 저 하얀살라가 저는 맘에 들었어요ㅎㅎ
첫날 둘째날은 날씨가 조금 흐렸는데, 셋째날부터 날씨가 쨍쨍했답니다^^

저희는 조석식 포함으로 가서, 점심을 비치바에서 두 번 먹고 인빌라로 두 번 시켜먹었어요.
첫날 점심은 비치바에서 피자, 망고샐러드 시켜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네요ㅎㅎ

아래 음료는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색깔도 이쁘고 새콤달콤 맛있어서 세번이나 먹었어요~

이제 해가 질 시간.. 방 안에서 본 바깥의 모습입니다.

비치의자에 누워 해지는 풍경을 보며 신랑과 도란도란 행복한 시간을 보냈지요..

S라인 선셋빌라에서 몰디브 선셋 원없이 보고 왔어요.. 태어나서 본 선셋 중 가장..... 아름다웠어요...
사진으로는 담을 수가 없어요^^

첫날 저희는 스포츠센터가서 스노쿨링 셋트 빌리고, 다음날 할 리프스노우쿨링 예약했어요.

몰디브에선 음식을 모두 리조트에서 먹어야하니 음식이 어떨까 걱정도 했었는데요.
더 레지던스 음식이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햇반과 라면도 가져갔지만 한 번 딱 먹고, 남은 것은 마지막날 한국인 매니저 다이애나에게 주고왔네요ㅎㅎ

팔후마는 첫날 미리 예약해서 둘째날과 셋째날 먹었어요. 팔후마.. 직원들도 유쾌하시고ㅎㅎ
저희는 거의 추가비용 내서 메뉴 시켰는데, 다 괜찮았어요^^
비치바에서도 먹고 인빌라로도 먹었던 햄버거, 피자, 파스타 다 맛있었어요~
암튼 더 레지던스 음식은 다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 편에서 이어집니다^^

김진혁    |    2023-03-06 09:55:28 삭제

안녕하세요 신부님~
담당자 김대리입니다^^

먼저 두 분의 아름다운 후기 감사 드립니다~ㅎㅎㅎ

제 개인적으로 더레지던스 리조트 참 좋다고 느꼈어요~
신부님께서도 그렇게 느끼신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두 분 항상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셨으면 좋겠구요~
다음 여행도 저희와 함께 해주실 것이라 믿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