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센타라 라스푸시 <허니문1>
이름 박동근 이메일 pdg8310@naver.com

정말 오랜시간 고민하고 고민해서 선택한 몰디브~
센타라 라스푸시 리조트~ 신생리조트라~ 가장 저렴해서 선택하게되었죠~
몰리브는 어디든 무조건 좋다는 말에~
저희는 9월 28일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콜롬보를 경유해서 말레로 가는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사진을 1500장정도 찍었는데~ 카메라가 지금 없는 관계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핸드폰으로 막 찍어도 정말 화보가 다름없었습니다~
밤 11시경 출발해서 말레에 도착하니 아침이네요~ 4시간에 시차가 있어요~
말레공항에 찾아보기 쉽게 리조트 부스가 있어요~ 바우처 보여주면 안내해줍니다~
6쌍정도 모여서 스피드보트로 약15~20분정도 이동하니 리조트가 보이네요~
전 개인적으로 공항에서 가까워서 아주 좋았습니다~ 수상비행기 이용하는 리조트는 한두시간 더 날아가야한다는 말에~후덜덜 12시간정도 비행기를 타고온 직후라^^::
아침 8시경 리조트를 도착하여 필요한 정보를 안내받습니다~ 미스김이라는 한국어를 하시는분이 계셔서 좋았어요~ ^^
대략 11시부터 23시까지 3군데 바에서 음료를 무한정으로 이용할수 있다는 식사나 식당등 프로모션등~
도착하자마자 바다가 너무 이뻐서 사진찍느라 정신없었다는~
오후 2시 체크인이라 오전시간은 사진찍고 리조트 구경하면서 보내고 점심을 먹고 체크인을했습니다~
오후엔 피곤했던지 잠시 잠을 자고~ 오후엔 노을을 바라보며 뷰바에서 카테일한잔~ 노을은 최곱니다~
저녁을 먹고 다시 뷰바에서 시간을 보내고 룸으로 돌아와서 밤하늘을 보며 와인을 마셨습니다~
밤하늘은 정말 지금까지 봐온 하늘중 최고였습니다~ 다시 가고싶네요~ ㅠㅠ
그렇게 첫날은 마무리했습니다~
김진혁    |    2023-03-06 09:56:19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담당자 김대리입니다^^

먼저 두분의 아름다운 신혼여행 후기를 올려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 나중에 시간 되시면 카메라로 찍으신 1500장의 위력을 한번 보고 싶습니다~ㅎㅎ
몰디브란 곳이 한번 다녀오면 또 다시 가고 싶은 곳인 아닐까 하는 생가이 드네요~

언제나 두 분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