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행복했던 무푸시 신혼여행 1 - 무푸시 입성^0^
이름 김미정 이메일 jjineujin2@naver.com

2014년 2월 23일 결혼식을 마치고 2월 24일 새벽에 몰디브로 향했습니다.
리조트 고민을 많이 했지만 술을 좋아 하고 먹는데 돈 아끼지 않는 저희들인지라..
가서 이것 저것 마시고 하는 돈에 신경 쓰고 싶지 않아 올인클루시브인 리조트만 견적 내 보고 최종 무푸시로 결정했습니다~^^

카타르 항공을 타고 간지라 대기 시간 포함 총 18~19시간이 걸렸던 몰디브 여행~
길고 고단했던 비행시간을 보상해 주는 몰디브 신혼여행이였네요~

말레에 도착하자마자 공항 앞쪽에서 대기하고 계신 분이 무푸시 외치셔서 콘스탄스 부스까지 짐 옮겨 주시고 버스를 타고 콘스탄스 라운지로 향했습니다.
콘스탄스 라운지에 도착 후 웰컴티로 환영해 주시고 체크인을 해 주시고 30분 정도 대기했네요~
샌드위치와 머핀 커피 음료 물 모두 준비 되어있어요~^^

수상 비행기를 타고 30분 정도 후 무푸시에 도착했네요~
도착하자마자 탄성을 지르며 룸안내를 받고 워터빌라에 입성!!!
한국인 직원분 스테파니 휴가로 인해 저희는 일본인 직원분 안내를 받았는데~
다음날 스테파니를 만나보니 일본인 직원분이 대충 설명하고 갔더라구요~~
그때 스테파니의 분노!!ㅋㅋ 이런식으로 하면 일본 여행자들 오면 똑같이 할꺼라며~ㅎㅎ

첫날은 일단 전체 섬을 둘러보는 정도로만 끝냈어요~~
룸에 비치된 스케줄표를 보고 우리가 즐길수 있는 일정을 조금 짰네요~

이츠마이틀래블에서 주신 스케줄표와 조금 변경이 됐더라구요~ 사진 참고 하세요~^^
여행의 피로를 미니바의 맥주로~~^^ 미니바의 맥주와 음료가 매일 하루 리필 되는데~ 맥주 4캔이 들어있었는데 저희가 룸 청소시 맥주 더 채워 달라 부탁드렸더니 매일 조금씩 늘어나더니 마지막날은 12캔이나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원 없이 맥주 마시고 즐기다 왔어요~

* 카타르 항공 팁!! 카타르 항공 이용하시면 아시아나 적립 50% 가능해요~
전 출국할 때 깜박해서 한국 입국해서 아시아나가서 적립 받았어요~ 적립은 한달 뒤에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참고하세요~^0^
방예은    |    2023-03-06 10:00:21 삭제

안녕하세요 신부님~
이츠마이트래블 방예은 대리입니다^^

신부님~ 신부님의 셀프웨딩 사진을 보지 못해서 정말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비치드레스가 굉장히 잘 어울리십니다^^
(긴 다리 소유자 이시군요....)

예쁘게 잘 다녀오셔서 후기와 칭찬의 글 너무 감사드리구요~
여행에 있어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저희 이츠마이트래블을 찾아 주세요^^
반갑게 맞이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