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1편] 빌라멘두 리조트
이름 순댕이 이메일 babiagassi@naver.com

드디어 315!

결혼식을 치루고 오전 12시 인천에서 비행기를 타고 싱가폴을 경유,

인천을 떠난지 11시간만에 말레에 도착했어요~

말레공항에 내려, 버스로 갈아타고 수상비행기 승강장으로 갓어요~

승강장에 도착했을 때가 점심 시간이어서 그런지 무료로 점심식사를 제공해 주더라구요~

향신료 냄새가 강해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요!

수상비행기 안은 생각보다 많이 좁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멀미도 많이나요

멀미 심하신 분들은 멀미약 드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진짜 진짜 더웟어요~

그렇게 또 30..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몰디브의 아름다운 섬들을 감상하다보니 금세 리조트에 도착했어요~

여기가 빌라멘두리조트 리셉션 이에요~

수상비행기에서 내려서 배로 갈아타고 들어오게 되는데.. 여기 직원들이 짐도 다 날라줘서 편했어요^^ 직원들은 대체적으로 매우 친절한 편이에요~

여기서 간단히 설명을 듣고, 체크인을 하게 되면.. 직원이 숙소까지 데려다줘요~ 물론 짐도 날라주죠!

저희가 묵었던 방이에요~ 편지 꽂혀 있는거 보이시죠? 마지막 날 체크 아웃할 때 수상비행기 시간을 저렇게 편지로 알려주더라구요. 편지는 기념삼아 가져왔어요~

숙소 내부 모습이에요~

빌라멘두리조트, 저도 별로이지 않을까 해서 무지 걱정했는데 좋습니다! 지상 낙원 맞더라구요!

첫째로 룸 컨디션 괜찮습니다! 수건도 하루에 몇 번씩 갈아주고, 침대이불도 뽀송뽀송하고,

에어컨도 빵빵하구요!

둘째로, 나무 바닥이어서 물이 떨어져도 습하지 않고 깔끔했어요~

청소도 깨끗하게 잘 해줬구요,

욕실이 오픈되어 하늘을 볼수 있는 구조라 밤에 샤워하기에는 약간 춥긴 했지만

그래도 또 그 욕실 만의 묘미가 또 있더라구요

특히 자쿠지 좋았어요~ 바닷물에 그 찝찝한 기분을 한방에 날려주는!

다음에 온다면 자쿠지비치빌라로 할 것 같아요~

스노쿨링 포인트가 워터빌라 지역이 아니다 보니까.. 방에 있는 시간이 많지 않더라구요

차라리 비치빌라 지역은 스노쿨링 포인트가 바로 숙소 앞이어서 많이 걷지 않아도 되고

장비를 계속 들고 다니는 불편도 없을 듯 하구요..

선덱은 특별히 이용할 일이 많이 없었어요

저희부부 갔을 때는 날이 살짝 흐려서 별이 많이 안 보였고,

밤이 되면 이슬이 내리는지 축축해서 별로 눕고 싶지 않더라구요

낮에 거기 누워있으면 아마 살이 벌겋게 익어서 다음날 무지 고생 하실거에요

잠깐 썬크림 바르지 않고 식당에 간다고 5분정도 걸어갔다가 저희 남편 종아리 홀랑 탔었거든요!

무조건 나가실 때는 썬크림 필수에요!

마지막으로, 방안에 개인금고가 있어서 직원들이 청소 할 때 귀중품 없어질 걱정 안해도 돼서

좋았구요!

여기서 팁 한가지!

남편의 반대를 이겨내고 수영복 2벌을 챙겨갔었는데 정말 잘한 결정이었어요!

스콜이 자주 있기 때문에 오후에 스노쿨링하고 수영복을 널어놓으면 다음날 오전에 입기에는 살짝 찝찝하더라구요

저녁이나 새벽에 비가 와서 말랐던 수영복이 다시 젖는 일도 있었구요

46일동안 3일 정도는 낮이고 밤이고 스콜이 계속 있었어요~

두 벌 정도 가져 가셔서 한 벌 말리고, 다른 한 벌 입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남편에게 칭찬 받았어요^^;

빨래 널어 놓는 사다리가 있으니 이용하심 좋구용^^

저희는 허니문으로 예약했더니,, 과일이랑 편지랑 주셧어요~

더위에 지쳐있었는데.. 과일즙이 맛있더라구요~ 바나나 맛이 좀 독특하긴 했지만요

도착 첫 날은, 바로 스노쿨링 장비 장착하고 숙소 앞 탐방 했어요~

신나서 브이 날리는 저희 남편 보이시죠? ㅋㅋ

식당 앞에 샤크가 지나다니는데..처음에는 무서웟는데 볼수록 귀엽더라구요

사람을 무서워해서 물지는 않으니 걱정마시구요^^

저 까만게 작은 물고기 떼고 검은 지느러미 있는 얘가 샤크인데

자기네들 끼리 장난치면서 놀드라구요~ ㅎㅎ

수중환경이랑 음식, 익스커션은..2, 3편에서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방예은    |    2023-03-06 10:00:56 삭제

안녕하세요 신부님~
이츠마이트래블 방예은 대리입니다^^

두 분 잘 다녀오시고 또 이렇게 후기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쁜 사진과 깨알같은 팁 잘 읽어보았습니다~
수중환경 사진 중 무엇보다 아름다운건 두 분이 손 꼭 붙잡은 사진이네요^^

앞으로도 신부님 신랑님 깨가 쏟아지도록 행복하게 사시기 바랍니다
여행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셔요^^

감사합니당~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