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두짓타니-가족여행
이름 김선주 이메일 pkpanther@naver.com
긴 추석연휴를 맞아 몰디브 두짓타니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대한항공을 타고 아침 7시에 말레 공항에 도착하니, 두짓타니 직원들이 나와서 국내선 청사 체크인 후 근처 호텔로 아침 식사하며 휴식할 수 있게 해주네요.
10시 반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다라반두 섬으로 떠납니다.
30분 비행시간 후 공항에 내리면 바로 스피드보트 선착장으로 데려다 주고, 10분쯤 보트를 타니 드뎌 리조트에 도착합니다.
체크인 마치고 버틀러가 운전하는 버기 타고 빌라에 들어가니 12시쯤
긴 휴식 후 저녁에 추석맞이 달맞이를 즐긴 후 마켓에서 바베큐로 마무리
마켓에서는 석식 부페로 매일 다른 테마로 제공되고 있었어요
일요일에는 바베큐, 월요일에는 동남아시아, 화요일 이탈리안, 수요일 일본/한국식
이은정    |    2023-03-06 10:04:28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츠마이트래블 이은정 주임입니다^^

어머님께서 나이가 있으신터라 걱정도 많았고,
리조트에 특별히 신경써달라고 신신당부를 했던게 기억이나네요^^;;
이렇게 잘 다녀오셔서 후기까지 써주시니 너무 감사드리구요~!!

모녀지간의 평생 추억에 남는 여행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두 분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