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9/14~9/19 벨라사루(룸)
이름 경지연 이메일 taxivampire@naver.com
9/13에 예식하고 9/14 밤 12시에 싱가폴항공을 타고 몰디브로 출발했어요~
싱가폴 창이공항에서는 1인당 20달러 바우처를 주어서 경유할 때 그걸로 햄버거세트랑 과자 사먹었어요.
쉴 수 있는 의자가 많고, 깨끗한 공항이에요. 면세점은 역시 우리나라가 제일 좋지만요.
몰디브 도착하니 리조트 직원이 마중나와 있었는데 9/13이 예식이 많은 날이었는지
한국인 부부가 7쌍, 중국 커플과 가족이 3쌍 있었어요.
리조트 직원이 그러는데 중국, 한국인, 러시아인이 제일 많이 온다고 해요.
벨라사루 리조트 도착하면 벨라사루 리조트 팜플렛에도 나오는 큰 새가 있는데 사람이 완전 가까이 가도
유유자적해요. 이 종류 새가 3~4 마리정도 맑으나 비가 오나 해변에 있어요.
저희 방은 419호로 아예 정해져 있어서 짐에 택을 붙여주고 나르고 직원이 방에 안내해줬어요.
저는 조석식 포함이라 워터빌라 5박 선택했어요.
듣던대로 에스프레소 머신, 록시땅 어메니티 있고, 웰컴 와인과 과인 주네요.
발코니?에는 바다로 바로 연결되는 계단이 있고 스노클,오리발이 비치되어 있어요.
구명조끼는 옷장에 있는데 저희는 다 사가서 저희걸로 쓰고 오리발만 리조트 것 사용했어요.
조석식 모두 벨라 레스토랑이 기본이고 다른 레스토랑 이용하면 30%할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허니문 디너 레스토랑 고를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에떼시앙으로 정해져 있었네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굴뚝 연기는 보이긴 보여요.
완전 깨끗하게 아무것도 없는 수평선이 보고 싶다면 할 수 없지만,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하루종일 수평선만 보고 있는게 아니니까요.
걱정되면 안 보이는 반대쪽 룸을 컨텍하면 될 듯해요.
최재강    |    2023-03-06 10:04:56 삭제
안녕하세요 경지연 고객님~
이츠마이트래블 최재강 주임 입니다^^

여행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객실과 수중환경, 레스토랑으로 나누어 꼼꼼히 올려주신 후기 잘 봤습니다~^^

기분좋게 다녀오신것 같아서 저 또한 뿌듯하네요~ ^^
다음번에 여행가실 때에도 저희 이츠마이트래블 잊지 말아주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