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마푸시바루 신혼여행기 ①
이름 김희진 이메일 hjkim0817@naver.com
전 결혼하면 신행은 반드시 유럽이라고 다짐하고 "니는 유럽갈라고 결혼하냐"라고 까지 들었던 뇨자 입니다.

근데 유럽가면 힘들다는 말때문에 체력이 노쇠한 서방님 배려 차원으로 택한 몰디브

두말않고 슈퍼 강추합니다. 요즘은 주변에 몰디브 전도사가 되어있을 정도니깐요^^

리조트 선택시 일단 수중환경을 우선으로 두고 바로스와 마푸시바루를 고민하다가 고래상어 볼 일념하나로 마푸시 바루를 선택했습니다.(고민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결과 ^^;;;;)

싱항공타고 몰디브 4박/ 싱가폴 2박의 신행을 끝내고 와서는 다시 일개미 모드이네요 ㅜ.ㅜ

(돈벌어서 뭐할라고 ~몰디브 또가야제 ㅋㅋㅋ)

지금껏 봤던 바다 중 갑중의 갑 몰디브 후기 잊기전에 남겨요~~~

첫째날

저희는 경남에서 결혼식을 하고 이쁜모습(^^;;)으로 ktx인천공항 직행을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무료 샤워장에 겨우 시간내 도착해서 샤워하고 싱항공에 몸뚱이를 맡겼습니다.(글만봐도 기나긴 여정인게 티가 나네요ㅋ)

싱항공에는 한국 영화도 많고 유에스비 폰충전이 되어 폰에 담아놓은 영화도 보면서 하다보니 금방 싱가폴에 도착하드라구요

창이공항서 면세점 구경하다보니 4시간 후딱 지나고..(20달라 바우처 2015년까지 연장되있으니 꼭받으시구요) 다시 몰딥가는 싱항공에 몸뚱이를 맡겻습니다(지금까지 여정은 비루한 셀카뿐이라 사진첨부는.... 패스~)

말레 공항에 내려서 마뿌쉬바루? 하는 남정네 따라가면 수상비행기 대기하는곳에 가서 수상비행기를 기다립니다..기다립니다..기다립니다...계속기다립니다.

다녀오고 난 뒤 이야기 들으니 바람이 많이 불어서 수상비행기가 늦게 왔다네요  그래도 몰디브라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서 기다려도 좋드라구요 ㅋㅋ

안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이런 사진뿐이네요 ^^;;;;하하하하..

암튼 거기에 쿠키랑 음료 있으니 그거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이런 작은 수상비행기를 타고 마푸시 바루로 들어갑니다.

왼쪽에 앉으세요. 왼쪽창가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예술입니다 (저흰 썩 러브러브 하지도 않는데 우리 신랑이 두명 앉는 오른쪽창가 자리에 앉아서 ...그림 같은 풍경을 건너서 보았네요 --;;)

부산역-인천공항-싱가폴-말레공항-마푸시바루 기나긴 여정 끝에 리조트에 도착을 했습니다.

왤콤투드링크를 받고 나니 제가 진짜 몰디브로 온게 느껴지네요.

저희가 묵었던 워터빌라 202호 워터빌라중에 젤 첫번째 집입니다.

첨에는 첫번째 집이라 바꿔달라 했는데... 식당도 가깝고 여긴 죽은 산호쪽이라 수영하러 사람들도 오지않고 진짜 프라이빗 한거 같아요. 저흰 저 커텐 한번도 내린적도 없어요ㅋㅋ (화장실 사용도 문열어놓고 바다보면서 했다는....ㅋ)

도착하자 20분뒤에 썬셋 크루즈가 나가는 바람에 저희는 썬셋크루즈를 타지 못했습니다.

짐풀고 씻고나니 해가 저물고 ㅠ.ㅠ 저녁식사 하러 식당으로 고고

식당이 분위기가 참좋아요. 요즘에 마푸시 바루로 들어오는 한국 커플들이 많아서 저희올떄도 3팀이 들어오고 들어오니 두팀정도 더 보이는거 같고 ..이틀뒤에 2팀 암튼 한국 커플틀 많지만 전 그덕에 친구도 생기고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 식당서는 담당 서버가 정해지는거 같엇습니다. 한명이 저희갈때마다 안내하고 말건네고 하드라구요..

첫날은 이래 저녁먹고 바에서 칵테일 한잔하고  바로 취침....저흰 머나먼 촌에서 왔으니깐요 ㅜ.ㅜ
김진혁    |    2023-03-06 10:05:45 삭제

신부님 안녕하세요~

이츠마이트래블 담당자 김과장 입니다^^

두 분의 아름다운 추억이 담긴 후기 감사 드립니다~

제가 근래에 본 후기 중 정말 재미있게 본 후기 같애요~ 저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 마저

들었습니다~ㅎㅎㅎ 마푸시바루 리조트 좋은 리조트라 느끼고 있는데 신부님 후기보고 더욱

좋다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마푸시바루 가시는 분들께 신부님 후기 참조하라고 할께요~ㅎㅎ

두 분 언제나 행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아 그리고 주변 지인분 소개 감사 드립니다^^

It's My Pleasu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