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니야마 리조트 후기
이름 이민상 이메일 ms1426@nate.com
9월 20일부터 9월 27일까지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상으로 복귀했지만 아직도 몸과 마음은 몰디브와 싱가폴에 있는거 같네요..

 

3월달 쯤 결혼을 결정하고 제일 먼저 한게 신혼여행지 정하기 였습니다.

평생에 한번인 신혼여행을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신혼부부들의 워너비 신혼여행지인 몰디브로 결정을 하고.. 여행사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신혼여행지를 알아보기 전까지 이츠마일트래블을 잘 몰랐지만... 견적 문의 같은 글을 올리고 일을 진행하면서 빠르게 진행해주시는 모습에 이츠마이트래블과 계약을 하고 신혼여행을 진행하였습니다.

 

빠르게 좌석도 확보해주시고, 리조트 견적도 나오지 않았는데 빨리 알아봐주셔서 조기에 신혼여행준비를 해 놓고 결혼 준비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고 늦은 오후에 결혼식을 올리고 인천공항에 가서 싱가폴 항공을 타고 싱가폴, 몰디브를 갔습니다. 저희는 갈때는 4시간정도 말레행 비행기를 기다렸습니다. 신혼여행 전에 만들어놓은 PP 카드가 있어서 환승 대기 시간이 크게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4시간정도 대기후 4시간 30분정도의 비행시간이 지나서 말레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싱가폴 항공은 처음 이용해봤는데, 기내식도 맛있고, 한국인 승무원도 있고, 비행기 컨디션도 괜찮아서 앞으로도 이용할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아시아니 마일리지 까지 적립이 되니 .. 저에게는 괜찮은 항공사 같습니다.



몰디브가 적도에 위치한다는데 생각보다 덥지 않았습니다. 요즘이 우기 시즌이다 보니 날씨가 좀 흐려서 그런지 날씨가 덥지 않았습니다. 첫날은 아쉽게도 흐려거 몰디브의 맑은 하늘을 보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말레 공항에 도착하면 니야마 리조트에서 나온 직원들이 라운지 같은 곳으로 안내를 해주고, 시간이 되면 수상비행기 장으로 승차감이 좋은 자동차로 데려다 줍니다. 수상비행기를 50분정도 타고 가는데, 공항에서 대략 100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가는 동안 몰디브의 아름다운 바다를 마음껏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방예은    |    2023-03-06 10:12:36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담당자 이츠마이트래블 방예은 대리입니다.





고객님~ 글에나 유선으로 통화하였을 때나 대만족을 해주셔서


담당자로써 굉장히 뿌듯하였답니다^^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후기 적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 여행을 준비함에 있어 몰디브 뿐만 아니라 다른 곳이 궁금하시다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친절하게 맞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두 분 앞으로도 함께 행복한 날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