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바로스 신혼여행 후기 (3편-식사와 풍경)
이름 홍은경 이메일 mashizzi@naver.com
바로스는 한국인이 워낙 많이 찾다보니 신기하게 조식메뉴에 김치도 있을 때가 있고....잡채도 있고....그래도 그 음식들엔 손이 안가고요빵과 과일이 최고입니다 허니문특전인 캔들라이트디너는 해변에서 먹는거였고요 치킨과 생선 중 선택이었습니다.. 웰컴 샴페인 들고가서 신나게 먹었네요.. 저희는 BB코스로가서 점심은 룸서비스로 한국인 입맛에 잘맞는다는 탄두리치킨피자와 와규비프버거 이렇게 시켜먹어보고, 컵라면 및 햇반류로 해결했어요.

저녁때 메인레스토랑인 라임레스토랑에 가면 단품으로도 얼마든지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보통은 코스로 구성되어있는데 BB인 분들은 그냥 단품위주로... 그래도 그냥 디저트로 망고 소르베까지 다 먹었어요~^^ 파스타류는 부담크게 없는 가격이고요 스테이크류는 가격 올라갑니더...ㅋㅋ 그런데 라이트하우스는 더 비싼 가격이었죠



몰디브의  밤하늘은 무척이나 신기하고 구름도 신기합니다..밤하늘이 까맣지 않고 남색 느낌이에요.....석양도 예술입니다.^^ 이상 몰디브 바로스 후기였습니다. 무척이나 다들 친절했고 스파도 너무 좋았고....서비스세가 포함되어있는것도 알지만 기분에 팁도 생각보다 많이 두고 왔네요.. 괜히 고맙고 해서요~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여행일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