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하와이 허니문~ 1편
이름 강시영 이메일 blossom0122@naver.com

대략 가는데 7시간정도 한참 자구 일어났더니 멀리 오하우섬이 모습을 드러냈구요~

마우이 3박 + 오하우 2박으로 5박7일 일정으로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는 오하우보다 마우이가 훨씬 좋았던것 같긴 해요 ^^ 마우이는 좀 제주도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저희는 우선 렌트를 했구요 (허츠) 컨버터블.. 그런데 정작 낮에는 너무 덥고 해가 따가워서 ㅋㅋ 열고 다니진 못했구요..

밤에 10시 비행기 타고 도착해서 마우이로 넘어와서 렌트를 하고 보니 시간이 거의 오후 3시반정도가 되었어요.

막상 여행에 대한 계획을 전혀 세우고 가지 않아서.... 그냥 되는대로 돌아다녔습니다.

도착해서 시간이 애매했기 때문에 어디를 가지는 않았고 숙소로 가는 길에 아울렛에 들렀어요

여기가 마우이 아울렛인줄 알았는데 여기는 와일레아 아울렛이었어요

저희는 여름옷은 가서 사입자는 마음으로 갔기에 ㅋㅋ 여기에 가서 쇼핑했어요

제품이 많지는 않고 여기에는 비치웨어가 정말 저렴했던거 같아요~ (특히 빌라봉)

식당을 따로 아는데가 없어서 아울렛 안의 '치즈버거'에서 식사를 했는데.. 엄청 짭니다 심하게...

월마트에서 바나나 정말 쌉니다. 37센트. 그리고 센트륨이나 이런 약 정말정말 저렴합니다. 심하게 굉장히 ^^

마케나 비치골프리조트 룸에서 바라본 정경이에요 ^^

리조트가 오래된것 같긴 했지만 친절하고 너무 좋았어요..

한주희    |    2023-03-06 10:15:28 삭제
안녕하세요 신부님^^

담당자 이츠마이트래블 한주희 과장입니다.

계획없이 다녔다고 하신거 치고는 너무 알차게 잘~ 여행하고 돌아오신것 같은데요.

하나 지역은 저도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고객님 사진 보고나니까 꼭 한번 드라이브 가보고 싶네요.

바나나 가격은 정말 깜짝 놀랄만큼 싸네요. ㅎㅎ

아스톤 호텔은 조식 뷔페가 없어지고 레스토랑에서 제공이 되는데 만족도가 떨어지셨나봐요.

참조로 알아두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두 분 행복한 결혼 생활 보내시구요~

여행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반갑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