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센타라 그랜드 3
이름 문현정 이메일 pinkc0c0a@naver.com


 이번 편에서는 몰디브 센타라 그랜드에서 했던 다양한 활동에 대해 소개할게요^^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는 수중환경이 뛰어나서 베이비 샤크와 다양한 어종을 바로 집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주변 경관도 뛰어나서 셀프웨딩촬영을 하기에 정말 딱이었답니다.

 저희가 머무르는 동안은 비가 거의 오지 않아서 매일 쾌청한 날씨 속에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었어요.

 

 

 리조트 도착 전에 스파 마사지와 워터 액티비티를 메일로 예약했었는데

 첫번째로 한 활동은 Whale Shark Traveling이었어요.





 꽤 먼 거리를 배로 이동했는데 다행히 멀미를 하지 않았어요.

 아쉽게도 고래를 보지는 못했지만 바다 경관을 다양하게 관찰할 수 있었답니다.





 두 번째 활동은 선셋 피싱이었는데요. 지평선 너머로 사라지는 해를 관찰하며 줄낚시를 했어요.





 오빠가 배에서 처음으로 낚은 물고기예요. 아예 아무 것도 못 잡은 일행이 수두룩했는데 저희는 저 한 마리, 오빠 두 마리나 낚아서 손맛 덕분에 더욱 즐거웠답니다.







 세 번째 활동은 Sunset Traveling이었는데요.

 이 날 비가 와서 하늘이 흐리고 구름이 많아 석양은 즐기지 못했지만 무지개를 관찰할 수 있었어요.



 네 번째는 Local traveling으로 DHANGETHI라는 지역을 배를 타고 건너가서 구경했답니다.



 관광업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몰디브인들의 소박한 삶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아쿠아바와 코랄바에서 다양한 칵테일과 술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탁구나 당구, 게임기를 갖고 놀 수 있어서 다양한 활동을 하느라 하루도 심심할 틈이 없었어요.







 지상낙원이 있다면 바로 몰디브를 가리켜 하는 말일 거예요.

 천국은 바로 몰디브에 있었네요.

 모히또에 가서 몰디브를 마신다는 영화 대사가 있을 정도로 멋진 곳이었어요!



이렇게 멋진 허니문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게 도와준 이츠마이트래블 여행사에 감사드립니다.

정말 최고였어요!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