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아다란 바두 리조트 /3/ 음식
이름 정은하 이메일 hontony79@hotmail.com
올인클루시브로 아침점심저녁 질리지 않게 메뉴가 매일 바뀌고 아시안 유로피안 맥시칸 인디아 등 여러 스타일을 선택하여 알라카르테식으로 원하는 만큼 주문할수 있어요^^ 아침은 룸서비스 이용가능하고 그외에는 메인레스토랑에서 드실수 있고 사진은 각각 레스토랑 내부외부에서 식사중 사진입니다. 인터넷 글에서 보면 스프가 양이 많고 맛없다고 했는데 양도 알맞고 입맛에 다 맞아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씨푸드와 스테이크 멕시칸 요리를 시키면 틀림없이 맛있었구요^^ 12/31은 갈라디너로 비치에서 밴드음악 이벤트를 즐기며 부폐였습니다. 바두리조트는 공항에서 스피드보드로 25분이라고 되어 있지만 10-15분이면 도착하고 첫째날 말레공항에서 낮12시쯤 도착해서 조금 숨돌리면 바로 보트타고 리조트로 출발하며 도착하자마자 런치이용가능하고 체크인 하면 됩니다. 마지막날도 체크아웃하고 밤8시까지 놀고 공항으로 갈수 있어 사박오일이지만 마지막날까지도 알차게 놀수 있어요^^ 마지막날 체크아웃후 런치까지 포함되어 있지만 저녁 8시 보트 기다리면서 배가 고프더라고요… 아무도 없는 메인바에서 가져간 컵라면으로 해결하고 보트타고 공항가서 밤비행기 타고 그렇게 몰디브를 떠났습니다^^ 마지막사진은 보트기다리면서 라면과 함께 한컷입니다. 저흰 올인클루시브에 익스커션을 따로하지 않아서 (펀튜브은 서비스로 포함됨) 팁에만 돈을 썼어요… 첫째날 점심포함에 대해 정보가 없어서 모르고 공항에서 런치비용은 썼고요.(말레공항 버거킹 한국 두배이상 비싸서 놀랐네요^^;) 저희가 간 시기는 가장 성수기인 연말이라 엄청 가격대가 올라서 쥬메이라레벨은 포기해야만 했어요…할라벨리도 꽤 부담이 되더라고요ㅠ 연말을 피할수가 없어서 어쩔수 없었지만요…서비스나 시설은 고급리조트보다는 떨어질수는 있지만 공항에서 가깝고 수중환경 최고 음식도 괜찮고 조용한 바두 리조트에 만족하고 왔습니다.^^

저는 리조트를 제가 정하고 이츠마이트래블에 예약을 부탁드렸고 가격은 많이 비교하지는 않았지만 빠른대응이 좋아서 부탁드리게 되었어요… 여러질문으로 많이 귀찮게 해드렸는데 잘 대응해주신 방예은 대리님께도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