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신행 후기]-몰디브 더레지던스 첫번째.
이름 이진주 이메일 shoon814@naver.com
안녕하세요, 지난 12월에 5박 7일 일정으로 몰디브 더 레지던스로 신행을 다녀왔어요^^

아마도 모두 아시겠지만 리조트 결정할때 결정장애가 와서 너무 힘들었네요ㅎㅎ더레지던스로 선택한 이유는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수중환경!!때문이었어요~스쿠버다이빙 자격증도 갖고 있을만큼 워낙 물놀이를 좋아해서 비록 다른 리조트들보다 가는길이 멀었지만 더레지던스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는데, 다녀와보니 정말 굿초이스!참 잘했다 싶어요^^

저희는 예식이 끝난 날 자정에 카타르 항공을 타고 몰디브를 가는 여정이라 비행시간도, 경유 시간도 길었기 때문에 몰디브 도착해서 근처 호텔에서 하루 푹 쉬고 다음날 아침에 더레지던스로 들어갔어요~

아침일찍 호텔에서 공항까지 데려다줘서 공항에 도착하니 더레지던스 직원이 비행기 티켓팅을 해주더라구요, 비행기 시간까지 라운지에서 간단하게 요기하며 기다렸어요~

몰디브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내려서 버스를 잠깐 탔다가 보트로 갈아타고 한 20~30분쯤 달리면 드디어 더레지던스가 보입니다.

그래도 하루 푹 쉬어서 그런지 피곤함은 전혀 없고 긴 기다림이 오히려 더 설레게하더라구요.^^ 만약 대한항공이 아니라 몰디브 도착시간이 애매한 분들이 계시다면 전 하루 쉬었다 들어가는 것도 좋다고 추천드리고싶어요^^

리조트룸은 S라인 선라이즈빌라로 배정을 받았어요~선셋뷰를 기대했지만ㅠ선라이즈뷰도 정말 매력있어요~아침에 해뜨는거보면서 따듯한 커피한잔하면 그곳은 바로 천국^^ 아침부터 호랑이기운 솓아납니당~

도착하자마자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물에 풍덩~신나게 놀았어요~풀이 크진 않은데 둘이서 놀기는 정말 충분해요~그리고 풀 깊이는 그다지 깊진않아서 다이빙 놀이하기에는 위험할 것같아서 저희는 안했어요~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풀에서 노는 사진이 흐리게 나왔죠? 도착한 첫째날은 계속 비가 왔다 갰다 구름도 많고 그다지 날씨는 좋지 않았어요~ 좀 걱정했는데~

그 다음날부터 정말 해가 쨍쨍하니 선크림 바르느라 바빴어요^^

리조트 도착하면 바로 팔루마 레스토랑예약을 해야한다고해서 둘째날 저녁과 마지막날 저녁을 예약해뒀어요~ 그래서 첫재날은 조식을 먹는 다이닝룸에서 첫 저녁을 먹었어요~움 솔직히 음식맛은 그렇~~게 맛있진 않았어요~인도향이 좀 강한 메뉴들도 많았구요~근데 쉐프들이 중간중간 주방에서 나와서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음식맛을 물어보고 불편한건 없는지 친절하게 체크해줘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그렇게 설레였던 첫째날이 지났습니다.^^

김진혁    |    2023-03-06 10:16:22 삭제

안녕하세요 신부님~

담당자 김과장 입니다^^

먼저 두분의 아름다운 신혼 여행 후기 감사 드립니다~

몰디브를 두 분 모두 잘 즐기고 돌아 오신 것 같아 제 마음이 뿌듯 하구요~

두 분 몰디브에서 계셨을때처럼 항상 행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여행도 꼭 저희 여행사 이용 부탁 드리며 두 분 언제나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