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아야다리조트- 첫번째
이름 서미경 이메일 smk8795@naver.com

안녕하세요. 1월 17일에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랑 신부 입니다. ^^

이츠마이트래블 김진혁과장님 덕분에 즐거운 신혼여행 다녀왔어요.

엄청나게 다른 여행사랑 비교한 끝에 선택한 이츠마이트래블 지금도 제일 잘한일이라 생각이 들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다녀온 후기로 많은 분들이 몰디브로 여행 가시길 바라며 짧은 글 올려드려요~~ ^^

저희 부부는 6박8일의 스케줄로 싱가폴2박+몰디브(아야다리조트)4박 이렇게 여행했구요. 항공사는 싱가폴항공을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결혼식 끝나자마자 바로 이동한터라 너무 피곤했던 싱가폴 여행은 기억도 안나구요.^^:; 몰디브의 기억밖에는 남아있지않네요.

우선 아야다리조트는 너무너무 멀어요. 정말 이번 신혼여행 아니면 두번은 못갈거 같아요. 지인의 추천으로 몰디브는 공항에서 제일 먼 곳으로 가는게 날씨의 영향도 덜받고 주변 환경도 너무 좋다고 해서 아야다리조트로 선택했구요. 말레공항에서 도착해서 다시 국내선비행기를 타고 1시간 이동후에 내리면 이렇게 멋있는 풍경이 펼쳐져요~~~ 정말 여기가 천국이구나 싶었어요~~

말레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이동하는 길이에요. 첫날부터 날씨가 너무 좋아서 눈으로 보이는 모든 공간이 다 그림같아요~ 저 조그만한 차는 아야다직원이 저희 짐을 이동시켜주고 리조트내에서도 저 차로 이동해서 데려다줘요.

저희는 선셋비치스윗2박+선셋오션스윗2박 이렇게 선택했구요. 저는 당연히 오션스윗이 더 좋을거라 생각했는데 비치스윗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숙소내부도 너무나 깨끗하고 리조트 직원들도 너무너무 친절해요. 나가자마자 바로 걸을 수 있는 해변가가 쭉 펼쳐지구요. 물이 워낙 깨끗해서 물고기도 잘보여요. 수영 잘 못하는 저에겐 여기서 스노쿨링 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작은 물고기도 많이 보이고아기상어를 매일 봤어요 ^^

몰디브가면 꼭 해야한다는 모히또 마시기 ^^ 여긴 리조트내에 풀바에요. 여기서 수영도 하고 지치면 모히또 마시고 간식도 사먹어요.

조식 석식만 포함이었기에 점심때는 배고프면 여기와서 간단하게 음식을 시켜먹었답니다. 모든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라면이랑 햇반도 몇개 싸가서 점심때 요긴하게 먹었구요. 풀바에는 거의 매일 왔던거 같아요. 이렇게 스윗비치빌라 2박에 훌쩍 가버립니다..

김진혁    |    2023-03-06 10:16:30 삭제

신부님 안녕하세요~

이츠마이트래블 담당자 김고장 입니다^^

먼저 아름다운 추억이 묻어 있는 두 분의 후기 감사 드립니다~ ㅎㅎ

아야다 리조트가 거리는 있지만 객실과 주변 환경들이 좋아 다녀오신분들 멀다는 평가 보다는

아 좋은 곳에 내가 다녀 왔구나! 이런 생각을 많이 하시는 듯 합니다^^

언제나 두 분 언제나 행복하시고 부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