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벨리간두 후기
이름 김정미 이메일 blue0916@nate.com
안녕하세요 이츠마이트레블 통해서 이번에 벨리간두로 허니문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정하고 수많은 리조트들중 하나만 결정하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벨리간두가 라군도 적당하고 수중환경도 중상이라는 얘기에 망설임없이 벨리간두로 결정했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한국인들은 그다지 많이 가는곳이 아닌지 후기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기대반 걱정반으로 벨리간두에 도착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4성급이었지만 전혀 불편함없이 잘 지내다 왔습니다^^ 룸컨디션도 좋았고 무엇보다 직원들이 참 친절하더군요~ 벨리간두는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15분정도 더 들어가야하는데 수상비행기는 꼭 한번 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하늘위에서보 보는 섬들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장시간 비행에 피곤해도 수상비행기에서 섬들을 보면 피곤이 싹 가셔요ㅎㅎ 일단 도착하면 리셉션으로 직원이 안내를 해주고 잠깐 앉아 대기할동안 웰컴티와 물수건을 줍니다 웰컴티 한잔 하고있으면 잠시후 담당직원이 와서 체크인을 도와주고 방으로 안내해주세요 저희는 에티하드 항공을 이용해서 오후도착이라 체크인하고 방에 도착하니 거의 오후 6시쯤 이더라구요 아 벨리간두는 썸머타임 적용 리조트라 말레보다 한시간이 빠릅니다~ 첫째날은 짐풀고 나니 바로 저녁 먹을 시간이어서 바로 식당으로 석식먹으러 갔네요 레스토랑은 두군데가 있는데 풀보드,올인으로 가시는 분들은 돈벨리 레스토랑에서 3끼를 다 해결하셔야해요 부페식 레스토랑인데 다행히 메뉴는 계속 바뀌더라구요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았구요 바닷가 보이는 테이블은 금방 자리가 차기때문에 석식시간에는 부지런하게 가셔야 좋은자리 맡으실수있어요^^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지만 특히 디저트가 종류도 많고 훌륭해요 케익이 종류별로 있고 제가 좋아하는 망고스틴이 있어서 망고스틴만 거의 한박스 먹은듯해요^^ 또 한군데는 마디바루 레스토랑이라고 코스요리 나오는곳인데 이곳은 따로 결제를 하고 드셔야하구요 저희도 이용해볼까 했는데 항상 사람이 없어보여서 그냥 이용안했네요ㅎㅎ 두분이서 드시면 보통 20만원대 나온다 고 하시더라구요~ 레스토랑 옆에는 메인풀과 유아풀이 있구요 저녁에는 수영장 바닦에 돌고래모양으로 엘이디 조명을 켜놔서 정말 이뻐요 물론 하늘에 별은 더더위 많구요~ 살면서 이렇게 많은별을 처음보네요 좋은카메라 있으신분들은 꼭 가지고 가셔서 별사진 많이 찍어오세요^^ 첫째날은 석식먹고 방으로 돌아와 별구경 하다가 금방 잠들었네요 20시간 넘게 비행하다보니 첫째날은 너무너무 피곤했어요 몸은 피곤했지만 마음은 정말 천국에 온것처럼 행복했습니다^^
김진혁    |    2023-03-06 10:17:02 삭제

신부님 안녕하세요~

이츠마이트래블 담당자 김과장 입니다^^

두 분의 추억이 담긴 정성스런 후기 감사 드립니다~

벨리간두 리조트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 하는 리조트인데 신부님도 마음에 드신 것 같아

제 기분이 더 좋습니다~ㅎㅎㅎ 두 분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구요~

다음에 몰디브 여행 계획 있으시거나 여행 가실일 있으시면 언제라도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