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아야다리조트 5박 7일 후기 ②
이름 문은선 이메일


두번째 후기에서는 선셋오션스위트 룸컨디션을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원래 오션빌라(침실+욕실)를 예약했었는데

버틀러가 룸업그레이드할 생각이 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오션스위트 구경을 하고 나니 너무 좋아서 옮기게 되었습니다.



비치빌라에서 방을 옮기던 날 아침 돌핀스노쿨링 프로그램을 신청해서 짐을 대강 싸놓고 나갔는데, 버틀러가 버기에 실어서 알아서 짐을 옮겨줍니다. 



오션빌라와의 가장 큰 차이는 평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오션빌라가 109sqm, 선셋오션스위트가 168sqm정도라고 들었습니다.

오션빌라의 침실, 욕실뿐만 아니라 거실, 또 하나의 욕실, 주방, 더 넓은 베란다가 있었어요.

정말 엄청나게 넓습니다. 거실 바닥에는 통유리창이 있어서 바닷속을 들여다볼 수 있어요. 밤에는 이 유리창으로 빛이 비춰지니까 물고기들이 숙소 아래로 모이더라구요. 



두번째로 선셋오션스위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저녁 먹기 전에 꼭 해지는 모습을 숙소에서 감상하고 나서 옮겼습니다.



세번째로는 라군과 수중환경이 둘다 만족되는 곳이었어요.

몰디브 리조트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선택요소인데, 선셋오션스위트에서는 포카리스웨트같은 느낌의 라군이 펼쳐져있고 3분정도 스노쿨링해서 가면 산호초 군락이 있는 리프가 펼쳐져요.

숙소에 있을 때 아름다운 라군도 감상할 수 있고, 수중환경도 만족이 되는 숙소였습니다.



룸컨디션도 최고!!

아야다리조트의 마사지샵(espa)은 몰디브에서 2번째로 큰 곳인데, 선셋오션스위트에서는 espa의 어매니티를 제공해주더라구요. 샴푸 린즈 바디로션의 퀄리티가 참 좋았어요.

그리고 매일 네스프레소 캡슐을 가득 채워줘서 커피를 많이 마셨습니다.

하루에 2번씩 하우스키퍼가 와서 청소를 해줍니다. 수영을 계속 하다 보니 수건이 많이 필요한데 계속 깨끗한 수건을 제공해줘서 좋았어요 :)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