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아야다리조트 5박 7일 후기 ③
이름 문은선 이메일


몰디브에서 꽉찬 5박 7일을 보내서인지 후기에 쓸 말이 많네요 :) 

식사나 부대시설 등에 대해서 올려볼게요.



1. 식사

가기전에 후기를 찾아보면 아야다 음식이 맛없다는 평이 많아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그냥그랬어요. ㅎㅎㅎ 


아야다가 터키 계열 리조트이기 때문에 간이 센 음식이 많아서 맛없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요. 양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많은데 많이 짜네요. 대신 야채 과일, 디저트 샐러드가 괜찮았어요. 

마구레스토랑에서는 생과일쥬스 꼭꼭 달라고 해서 드세요.




룸서비스로 랍스타 피자를 시켜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주문할 때 꼭 less salt를 외치셨으면 해요. 저희는 두번 시켜먹었는데 덜 짜게 해달라고 하니까 너무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랍스타를 아낌없이 푸짐하게 넣더라구요.



오션브리즈에선 저녁에 랍스타와 스테이크 시켜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랍스타 듬뿍 소고기 잔뜩 먹었더니 15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여긴 분위기가 워낙 좋습니다. 선셋 뷰이기 때문에 해질녁에 가서 드시는 것 추천해요. 



버틀러가 강력추천하던 카이레스토랑에서는 스테이크와 탄두리치킨, 갈릭난을 먹었어요. 

레스토랑마다 분위기가 많이 달라요. 카이도 저녁에 갔는데 와인 곁들여 마시기 넘 좋았어요. 



2. 익스커션, 스노쿨링

- 일단 리조트 도착하면 다이빙샵(다이브킹덤)에 가서 스노쿨링 포인트를 알려달라고 하세요.

저희는 비치빌라 앞도 좋았고, 특히 마구레스토랑 앞바다가 너무 좋았습니다. 오히려 먼 바다에 스노쿨링 트립 갔던 것보다 더 다양한 물고기들을 볼 수 있었어요. 

- 럭키돌핀 스노쿨링을 신청했는데, 배타고 나가자마자 돌고래가 100마리는 있더라구요.. 돌고래 실컷보고 스노쿨링 포인트에 가서 열심히 스노쿨링을 했어요. 1인당 95불이었던것같아요.

- 스쿠버다이빙도 신청했습니다. 거북이도 볼 수 있었어요. 라이센스 있는 분들은 꼭 가져가세요. 





몰디브에서의 5박7일이 정말 꿈만 같았습니다.

비현실적인 곳에서 아름다운 시간 보내고 와서 좋았어요. 

아무런 문제 없이 잘 다녀오게 해주신 이츠마이트래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