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아마리 하바다 리조트 후기 (1)
이름 이회정 이메일 winius_lhj@naver.com
아마리 하바다리조트 4박 6일 다녀왔습니다.

너무 짧게 다녀와서 또 가고 싶어요 ㅠ

너무 즐거웠습니다.

대한항공타고 13시간 비행끝에 말레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입국수속후에 나와보니 아마리 리조트 직원이 기다리더라구요

리조트직원이 국내선 비행기 수속을 다 해주더라구요 >_<

아마리 리조트는 국내선 비행기 타고 1시간을 날아서 스피드보트 선착장까지 가서 다시 스피드보트 15분인가 타고 들어가야하는

멀고 먼 섬입니다. 그래도 수중환경이 깨끗하다니 믿고 갔어요 실제로도 깨끗하더라구요 +_+ 너~무 좋았어요

국내선 비행기 타고  위에서 몰디브 바다를 찍었는데 이게 몰디브구나 했답니다. ㅋㅋㅋㅋ

스피드보트타러가는 길이  야자수길인데 너무 멋있었어요

내가 드디어 열대지방에 왔구나 싶었어요

제주도 야자랑은 좀 달라요 애들이 햇빛을 쨍하게 받아서 그런가 실하더라구요

스피드보트타고 아마리 리조트에 입성했습니다.

숙소로 가는길이 정돈되어 있어 깔끔하더라구요 모래도 고아서 신발벗고 식당가도 괜찮아요

유럽애들은 많이 벗고 다니더라구요

저도 오전이나 밤에는 벗었는데 낮에는 발이 뜨거워서 ㅋㅋㅋ 나무데크 밟을수가 없더라구요

몰디브 햇빛은 물리적 압력을 가해서 날 내리 눌르는듯했어요

썬크림은 정말 정말 두텁게 땀에의해 하얗게 흘러내려도 계속 덧발라야해요

올때 다른신부들 보니 뽀얗던데 나만 시커멓게 타서 부끄러웠어요

썬크림은 스포츠용으로 계속 얼굴 몸에 얹으세요 !!!

김진혁    |    2023-03-06 10:22:07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담당자 김과장 입니다^^

먼저 두분의 아름다운 여행 후기 감사 드립니다~

오래만에 별사진 보니 저도 몰디브를 가고 싶게 만드네요~ 몰디브가 참 별이 잘 보이는 것 같습니다~ㅎ

추가적으로 신생 리조트라 수영장이나 시설 등이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 이구요~ 여러모로 잘 즐 기고 오신 것 같아

담당자로서 기분이 좋네요^^

두 분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시구요~ 부자 되세요~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