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3번째 몰디브 : 아난타라 디구 - 1
이름 우인숙 이메일
신행 때 코코아로, 2년 전 결혼 10주년 때 이루푸시로 다녀왔는데, 몰디브 바다를 못 잊고 다시 한번 가게 되었습니다.

7박으로 계획했고, 룸 믹스를 오랜 고민 끝에 아난타라 풀빌라 3박, 선셋오버워터 4박으로 결정!!!



배멀미를 하며ㅋㅋ 도착을 했는데, 오마이갓!! 리조트 실수로 풀빌라가 비워져 있지 않아서 오버워터빌라로 먼저 오게 되었습니다.

한국어 잘 하는 직원이 마침 휴가 중이어서, 김진혁 과장님의 도움 많이 받았네요..^^;;



워터빌라도 방 배정이 꼬여서 우선 2박 -> 풀빌라 3박 -> 워터빌라 2박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씸 싸고 푸는라 힘들었어요. ㅠㅠ



캬~~ 워터빌라 전경!!! 이 맛에 몰디브 오는거 아닙니까. (풀 빌라에서 지내다 왔으면 더 감동이었을 건데...)

여러가지 색깔의 라군... 사진으로 다 못 담아 내서 아쉽네요.





인형 친구들도 기분이 좋다네요 ㅎㅎ





블로그에서 감동한 장면도 직접 눈으로 만끽합니다. (하지만 밖에서 다 보여서 씻을 때는 신중히 ㅎㅎ)





메인풀에서 놀기

아쿠아바쪽이 가장 낮고(1미터 이하) 해변가 쪽이 가장 깊어서 1.5미터 정도였네요.

선셋 쪽이라 오후에는 그늘이 없어서 새까맣게 탑니다. ㅎㅎ (오전에도 아쿠아바쪽만 살짝 그늘일 뿐...)

저 멀리 바다에 해먹이 있네요.







오늘의 사진! ㅎㅎ





사람 없을 떄 후딱 이런 사진도 찍어봅니다. 오전에는 사람이 거의 안와요.

한가지 팁! 썬베드도 예약이 된다는 사실!!! 타올 정리해주시는 분께 얘기하시면 됩니다.





소소한 사진촬영 포인트





디구를 결정한 몇 가지 이유 중 하나

두 군데에 있으며, 위에는 굴히푸시(무인도섬) 근처. 물이 빠졌을 때 워터빌라 끝에서 걸어갈 수도 있어요.

물이 높다면 리셉션에가서 배를 타고 가도 됩니다.

아래쪽은 썬라이즈쪽 비치







선셋오버워터 빌라에서의 선셋



 
김진혁    |    2023-03-06 10:24:11 삭제



고객님 안녕하세요~


이츠마이트래블 담당자 김과장 입니다^^





가족분들의 아름다운 추억이 담긴 후기 감사 드립니다~





리조트측 미스로인해 오버부킹이 좀 있어서 객실을 옮기시는 번거로움이 계셔서


마음이 좋지 않았는데그래도 양해해 주시고 행복하게 지내고 오신 것 같네요^^





다음 여행에는 이런일이 생기지 않으셨으면 좋겠구요~ 다시 여행 가실때도 꼭 문의 주세요~


저도 꼼꼼히 잘챙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 하시구요~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e~!


It's My Travel.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