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센타라 라스푸시 2
이름 박상수 이메일 loop003@naver.com




센타라 라스푸시에는 총 네개의 식당이 있는데 그중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될 식당은 기본 뷔페식을 제공하는 oceans 입니다. 조식은 여기만 가능해서 매일아침 여기서 먹었습니다. 조리해 주시는 분들이 너무나 유쾌하고 친절하셔서 아침마다 즐겁게 먹었습니다. 오믈렛이 정말 맛있고 특히 초코크로와상을 비롯한 빵종류가 뷔페식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맛있습니다. 또한, 뷔페에 김치도 있어서 아침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식사는 오션스 말고도 이탈리아음식점인 라바짜와 태국음식점인 수안부아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예약자 우선이라서 미리 전화나 리셉션에 예약 하시는것 이 좋습니다. 다만 이 음식점들은 에어컨이 없습니다!! 5월의 몰디브는 너무나도 더워서 점심을 먹으려면 선풍기에 의존하는 음식점들은 더위를 감 수 하고 먹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저희도 점심예약은 한번만 하고 나머지는 에어컨이 나오는 오션스에서 먹었습니다.





저녁은 점심이 가능한 세 식당 + 아랍 음식점에서 가능하며 오션스를 제외하고는 예약 필수 입니다. 오션스도 매일저녁 테마가 있는 뷔페라 매일 다른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이탈리아 레스토랑과 태국음식점도 야외 수영장을 바라보며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매우 로맨틱하고 좋습니다. 저녁은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에어컨 없이도 먹을 만 합니다.





올인을 선택하였을 경우 아랍식당을 제외하고 모두 매일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정해진 메뉴) 또한,식당에서 식사하면서 올인에 포함된 음료와 주료도 무제한으로 시킬 수 있습니다.





뷰바를 비롯한 여러 바들에서도 올인 지정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만 알려진대로 센타라 라스푸시는 모히또는 올인 메뉴가 아닙니다. 아랍식당은 올인메뉴가 없고 매일저녁 40달러의 크레딧을 주는데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도착하는 날 점심식사와 나오는 날 점심식사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비행시간이 늦어서 나오는 날 점심식사로 선택했습니다. 체크아웃 후에도 논알코올 메뉴는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