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센타라 라스푸시 3
이름 박상수 이메일 loop003@naver.com






5월의 몰디브 날씨가 좋지 않다고 해서 매일 날씨창을 들여다보며 걱정을 많이 했는데 날씨가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날씨어플에는 비라고 나와있어도 비한방울 안내리고 정말 쨍쨍하고 맑은 날씨였습니다. 오히려 10월에 왔을 때보다 날씨는 더 좋았던 걸 보니 날씨는 역시 그때가봐야 아는 것 같습니다.





날씨가 굉장히 맑고 좋아서 사진찍으면 정말 너무나 예쁘고 아름다운 몰디브 바다와 하늘이 되고 물놀이 하기에도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덥고 습해서 오후에는 밖을 돌아다니기가 힘들어서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방에 앉아서 맥주한잔 하고 그랬습니다. 사진촬영이나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전중에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오후에는 정말 너무너무너무 덥습니다. 선크림과 수딩젤은 필수품입니다.





센타라 라스푸시에는 물고기가 굉장히 많이 살고 있어서 스노쿨링하기 정말 좋습니다. 워터빌라에서 바로 내려가는 계단아래도 물고기가 많고 해변쪽에 있는 바다에도 물고기가 정말 많습니다. 저희는 개인 스노쿨링장비를 들고 갔는데 만약 안가져가셨을 경우 간단한 테스트를 한 후에 스노쿨링 장비를 대여하실수 있습니다. 카약을 비롯한 무동력 장비는 테스트 없이도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익스커션도 패러세일링, 터틀퀘스트 등 여러개가 있었는데 저희는 개인적으로 매일매일 스노쿨링을 하느라 시간이 부족해서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하고 싶은것이 있으면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일 오후 다섯시에는 뷰바 앞에서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것도 실컷 먹고 눈이부시게 예쁜 바다에서 스노쿨링도 원없이 하고 무엇보다 선셋 워터빌라여서 매일매일 그림같은 해지는 장면도 보고 정말 로맨틱하고 멋진 여행이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아름다운 몰디브 바다를 즐기시고 싶다면 센타라 라스푸시 리조트를 추천드립니다.다음에도 또 몰디브에 올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이츠마이 트래블 덕분에 정말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