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올후밸리 가족여행8박10일
이름 용유진 이메일 gseugene@naver.com
먼저, 여행 중간중간 카톡문의에 답변하고 신경써 주신 이은정대리님 감사해요

견적도 3군데서 받았었는데, 이츠마이트래블이 가장 저렴했고, 주변 분들이 믿을 수 있는 업체라 하셔서 믿고 두 달 전에 현금으로 다 결제했었어요.

가성비를 따지진 않고 여행은 어차피 돈쓰러 가서 즐기는 거라 생각하기에 가격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었는데, 그래도 없는 살림에 몰디브 여행은 무리하는 거라서 올후밸리를 선택했는데요(아동 2인이 무료라서 다른 리조트 올인 팩키지보다 저렴), 전체적으로 올후밸리는 무난한 편이었으나 다시 갈 기회가 생기면 무조건 딴데로 갈 듯 해요...

이유는...

1. 직원들이 안 친절해요. 이건 몰디브 전체 리조트 특징인지 그건 잘 모르겠지만, 반응이 아주 느리거나 반응이 없고, 요청한 것도 진짜 최소 3번, 5번, ... 나중에는 화가 나서 이츠마이트래블 대리님이 현지 에이전트 통해서 연락해서 리조트측에서 반응이 오고 그랬어요.

그리고 말이 아주 잘 통하는 영어권 사람들과는 웃으며 대화도 많이 하는데 동양계 사람들에겐 먼저 말붙이거나 하는 직원이 거의 없어요. 어디서든 한국인, 일본인, 중국인 가족들은 그냥 조용~히 밥 먹고 서양인처럼 생긴 사람들은 직원들과 많은 말을 하거나 좀 시끄럽고, 아랍인처럼 생긴 사람들은 진짜 아무데서나 흡연하고 함께 타고 가는 버기카에서도 흡연해서 아주 힘들었어요.

2. 본섬 말고 드림아일랜드 식당이 아직 오픈전이에요. 원래 있었다는데 리모델링 중인듯 하구요, 제가 묵은 기간에는 본섬에서만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거기서는 ai라고 하더군요) 포함된 식당들이 있어서, 3식을 하러 버기를 타야 했어요.

3. 버기가 시간 대중 없이 마구 다니고, 저녁시간 등에는 1시간에 4번도 다니는데 전부 만석이에요. ㅜ.ㅜ 굉장히 더운데 20분 이상 걸어야만 본섬이 나와요

드림섬의 식당과 수상 빌라가 새벽부터 밤까지 공사중인데, 곧 오픈 할 것 같긴 해요. 저희 숙박 기간엔 죙일 노동자들이 한 공간에 있어서, 우린 수영복입고 놀고 있는데 괜히 미안하고 눈치보이고 신경쓰여서 좀 그랬어요 ㅜ.ㅜ



드림섬에는 지금 7월말 현재 기준으로,  수영장과, bar, 그리고 마그립 그릴 이라고 간판도 없이 영업하는 유료 식당이 있어요. 저희는 올인 이었지만 여기서 돈 내고 2번이나 먹었는데, 이유는... 버기카 타고 본섬 가기가 번거로왔고,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쉐프가 딱 저희 고른 메뉴만 즉석에서 요리하는 시스템이라 서비스나 맛이 달랐어요.
이은정    |    2023-03-06 10:27:48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츠마이트래블 이은정 대리입니다^^





가족분들과 몰디브로 휴가를 떠나신 것만으로도 너무나 부럽네요ㅠㅠ 


현지에서 불편하셨던 내용에 대해 저희도 리조트에 얘기를 하긴 했지만


앞으로 개선해나가야 할 부분은 인정할수 밖에 없을 듯 하네요.. 


(그래도 긍정 마인드로 이해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다음번에도 기회되시면 꼭 저희 잊지 마시고 찾아주시길 간절히 바라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s My Pleasure~!


It’s My Travel.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