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 올후밸리 가족여행8박10일---2
이름 용유진 이메일 gseugene@naver.com
올후밸리 본섬에는 선셋 식당, 라군 식당, 런치용 아일랜드핏자, 이 세 군데가 AI패키지로 이용 가능한 곳이구요, 첫날 도착해서 라군식당 디너를 예약하셔야 해요. 라군에서 두번쯤 먹으니 질려서 저희는 드림섬에 있는 유료로 운영되는 야외식당 마그립 그릴에서 두번 먹었구요, 전담직원이 많이 신경써 주고, 쉐프님이 직접 나와서 바닷가재를 뜰채로 잡아서 중량 재고 요리해줘요. 팁도 10불 이상씩 했어요.

코스요리 안먹어도 되구 단품만 시켜도 돼요(ai패키지경우, 음료와 어린이 식사는 여기도 무료요)



무료 3가지 익스커션 중 하나는 스노클링을 하려고 했는데, 수영실력이 좋은지 물어보기에 그냥 그렇다고 했더니 거절당했어요.

결론적으로 돌핀크루즈 한 것이 진짜 좋아서, 안했음 어쩔 뻔 했나 싶구요, 그렇게 많은 돌고래가 눈앞에서 떼지어 다니는 모습은 태어나서 처음 봤고 바다 선셋도 장관이었고 배에서 주는 간식도 좋았어요.

이것도 가시면 바로 신청하세요~~^^



식당 예약은 선셋 식당 안 카운터에서 해야 하구요, 익스커션은 리셉션에서 해야 해요.

그리고 큰 튜브 바람 넣으시려면 다이빙 센터로 가야 하고, 모래놀이를 빌리려면 키즈카페에 가야 해요(클리닉 옆)

커다란 타올이 필요하면 본섬에 있는 수영장이나 드림섬에 있는 수영장에서 지나가면서 타올만 들고 가면 되구요,

본섬 수영장에 있는 BAR,드림섬 수영장에 있는BAR에서 음료가 10시부터 무제한 이용 가능하므로 물이 필요하면 BOTTLE로 여러 병 받을 수 있으니 물 많이 드시는 분들은 지나가실 때마다 챙겨 받으세요.



사진이 왜 뒤집혀 올라가는지 모르겠네요.

맨 위 사진은 마그립 그릴 직원분들이 야외식당 내부에 있는 수족관? 에서 바닷가재를 찾는 모습이구요...



중간에 뒤집힌 사진도 드림섬 오픈 준비중인 식당 모습이요.



수영장 바로 옆이 마그립 그릴인데, 저녁에 생일 파티를 열어 준다든가, 개인 예약손님은 에어컨있는 방에서 따로 디너를 해준다든가, 기념일이라고 얘기하면 식당 예약시  케익 서비스를 여기서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야외에서 칵테일 파티 등등 행사도 많이 해요.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