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뉴스&매거진] 푸켓에 숨겨둔 나만의 별장, 센타라 빌라
이름 이메일
푸켓에 숨겨둔 나만의 별장, 센타라 빌라




풀빌라. 센타라 빌라 푸껫 제공© News1



 
누구나 한 번쯤은 휴양지 속 나만의 별장을 갖길 꿈꾼다. 해마다 휴가철이면 어디로 갈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남의 눈치 살피지 않고 오롯이 휴식만 취할 수 있어서다. 여기에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면 더할 나위 없는 지상 낙원일 터이다.

태국 푸껫의 '숨은 진주'라고 불리는 까론 해변(Karon beach)에 자리한 센타라 빌라 푸껫은 잠시나마 휴양지 속 나만의 별장의 꿈을 실현해준다. 전 객실 모두 빌라 타입의 객실로 숲 속의 별장처럼 점점이 위치해 있고 바로 앞엔 속이 훤히 보이는 맑은 안다만 해가 펼쳐진다.  

이 리조트는 휴양지로써의 면모가 충실하다. 단독 빌라는 디럭스, 스파, 풀빌라 등으로 구분되며 옵션에 따라 온 몸의 피로를 싹 풀어주는 자쿠지(뜨거운 욕조)와 인피니티 개인 풀장을 갖춰 객실 내에서도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 레스토랑, 수영장, 해변 등으로 이어지는 숲속 오솔길은 그 자체의 아기자기함과 포근함뿐만 아니라 카론 바다를 내려다보여 산책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해변 정원. 센타라 빌라 푸껫 제공.© News1


 

멋진 숲과 바다를 품은 나만의 빌라 객실은 여행 중 잠시 머무르는 호텔이라는 느낌보다 마치 숨겨 놓은 자신만의 별장에 와 있는 듯한 편안함과 아늑함을 주며, 일상 속 숨 고르기 위한 힐링 여행지가 된다.

휴양에서 먹는 재미가 빠질 수 없듯, 이곳의 레스토랑 역시 푸껫 내에서 손꼽히는 요리를 제공한다. 세계 각국의 요리가 제공되는 클리프 레스토랑과 태국 음식의 진미를 즐길 수 있는 베이뷰 레스토랑은 미식가들을 사로잡는 음식과 함께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센타라 빌라 푸껫의 또 다른 매력은 도보로 10분 거리의 자매 호텔인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의 시설 이용을 공유한다는 점이다. 센타라 그랜드 비치는 전용 해변과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리조트이다. 더구나 양 쪽의 리조트를 오가는 길이 바로 까론 해변으로 푸껫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며 번거롭지 않게 이동할 수 있다.

센타라 빌라 푸껫은 이츠마이트래블(www.itsmytravel.co.kr)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변 정원. 센타라 빌라 푸껫 제공.© News1




원문 기사 바로가기

http://news1.kr/articles/?3002749